(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5성급 릴리비치 리조트&스파(Lily Beach Resort &Spa)에 각종 특전을 포함한 몰디브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몰디브 최고급 리조트 릴리비치는 남 아리아톨의 Huvahendhoo섬 해변에 위치한다. 인도양에 흩뿌려진 수천 개의 섬 가운데서도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투숙객은 에메랄드 라군과 새하얀 산호 모래사장을 만끽할 수 있다.
릴리비치의 매력은 자연 그대로의 주변 환경이다. 인공을 가미하지 않고 보존하는 노력이 있을 따름이다. 깨끗한 바다 속 환경과 고운 모래사장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 빛을 발한다. 이름난 다이빙과 스노클링 포인트가 곳곳에 위치한 것도 이런 이유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릴리비치가 전해주는 또 하나의 매력은 '플래티넘 플랜 서비스'다. 사실 물가가 비싸기로 소문난 몰디브의 리조트에서 음료 한 잔을 마시는데도 비용을 따질 수밖에 없다. 릴리비치의 투숙객이라면 생수 같은 사소한 비품은 물론 미니바 와인 등을 가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은 오로지 휴식과 휴양에만 전념하면 된다.
상공에서 보았을 때 독특한 모양으로 연결돼 있는 객실은 총 125개로 비치 빌라, 라군 빌라, 디럭스 워터 빌라 등으로 구분된다.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에어컨, 미니바,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티 메이커, LCD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WiFi, 무료 생수, 금고 등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릴리비치는 몰디브의 바다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비롯해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테니스코트, 24시간 피트니스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해피허니문클럽은 기본적으로 리조트 상품과 항공별 특가 요금을 구분해, 신혼여행객이 선택에 따라 보다 다양하고 알뜰한 가격대로 상품을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정 출발 싱가폴경유 몰디브 6일(비치빌라 객실 4박)을 기준으로 상품 가격은 245만원부터다. 항공편은 싱가폴항공을 기준으로 62만9,000원(+유류세 33만9,300원)부터 조합 가능하다.
일정표 상의 식사와 특식, 교통, 기사와 가이드 비용, 여행자보험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또한 허니문 특전(4박 이상, 청첩장 사본 등 제시)으로 스파클링 와인, 베이비 웨딩 케이크, 꽃, 베드 데코레이션, 해변에서의 캔들라잇 디너(1회), 풀바에서 선셋 칵테일 턴다운 서비스, 스파 커플마사지(50분 1회)가 제공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리조트 특전으로는 수상비행기 이용 시 VIP 라운지 무료 이용, 리조트 직원의 공항 마중과 배웅 서비스, 릴리비치의 모든 바와 레스토랑에서 80여종의 전 세계 프리미엄 와인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노쿨링 장비를 무료 대여, 체류기간 중 2가지 익스커션(스노클링, 낚시, 선셋 크루즈, 로컬섬 방문) 선택 혜택이 주어진다.
몰디브 릴리비치 리조트 허니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허니문클럽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허니문클럽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0시~19시 본격적 방문상담이 가능한 '신혼여행 설명회&초대전'을 실시하고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