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랑풍선, 오션파크와 빅버스 티켓·1.5G 데이터 유심칩 등 제공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홍콩오션파크와 빅버스(싱글) 티켓 등 5가지 혜택을 포함한 특별 여행상품 '다준다, R찬 구성으로 홍콩100배 즐기기'를 노랑풍선에서 출시했다.

가격은 5월15일 출발기준 2박3일 에어텔이 46만9,000원(유류세 포함 총액운임)부터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왕복항공권과 호텔(A형) 2박을 포함하며 특전으로 홍콩오션파크 입장권과 빅버스 싱글루트 티켓 외에도 유심칩 카드(1.5G 데이터 이용 가능), 홍콩요술램프 가이드북(2인당 1권)을 제공한다.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주요 일정은 구룡반도와 홍콩섬을 중심으로 관광과 쇼핑, 식도락 등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하면 된다. '세계 10대 테마파크'이자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오션파크의 경우, 각종 어트랙션을 만끽하고 싶다면 최소 반나절 이상 배정하는 게 좋다.

홍콩오션파크에는 다양한 놀이기구 외에도 철갑상어를 만날 수 있는 해양수족관, 북극여우와 펭귄이 있는 남북극 어드벤쳐, 자이언트 판다와 너구리 등을 만날 수 있는 동물원 등이 요소에 자리하고 있다.

오션파크 입장권 등을 특전으로 제공하는 '다준다, R찬 구성으로 홍콩100배 즐기기' 자유여행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노랑풍선여행사(02-2022-2546)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