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로 '안다만의 진주'라 불리며 연중 전 세계 관광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고운 백사장, 석회암 절벽, 우거진 숲 등이 푸켓의 매력으로 파통, 카론, 카타 등 주요 해변마다 고급 리조트와 주변 시설이 자리한다. 또한 꼬피피 등 인근 섬들로 떠나는 교통의 요지 역할까지 하면서 푸켓은 휴양과 관광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푸켓 허니문을 준비중인 이들을 위한 추천 리조트 3곳을 선정했다. 럭셔리 시설과 더불어 양질의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푸켓의 리조트 3곳을 소개한다.
◇ 카리마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카리마(Kalima Resort&Spa, 칼리마)는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파통 지역 인근에서도 멋진 전망, 컨디션 좋은 객실과 식사를 자랑하는 5성급 신상 리조트로 2012년 8월 문을 열었다. 리조트의 인테리어는 자연스러운 색감을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감각적이며 시원스러운 바다 전망을 객실에서 한눈에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씨뷰룸과 풀빌라 등으로 나뉜다.
특히 신혼여행객이 묵어갈만한 프라이빗 풀빌라의 경우 한눈에 시원스러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객실과 거실, 다이닝 공간이 분리돼 있어 보다 모던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은 물론 자쿠지 욕조가 갖춰져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안성맞춤이다.
◇ 리젠트 판와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리젠트 판와 리조트(Regent Phuket Cape Panwa)는 푸켓의 안다만 해가 내려다보이는 판와의 북쪽 끝자락, 전용 백사장에 자리하고 있다. 세계적 럭셔리 숙박 브랜드 리젠트 계열답게 105개 전 객실이 풀빌라다.
투숙객들은 프라이빗 풀장이나 해변에서 여유롭게 휴양을 만끽하거나 풀서비스 스파에서 고급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까지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푸켓 수족관, 카오랑힐 전망대, 친프라차 하우스 등 리조트 인근 명소 관광과 해양 액티비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 반얀트리 푸켓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를 타고 20~30분이면 푸켓에서도 최고급 리조트가 모여 있는 방타오 비치의 라구나 단지에 도착한다. 라구나 단지에서도 반얀트리 푸켓(Banyan Tree Phuket)은 특별하다. 이 초호화 리조트는 풀빌라의 첫 유행을 주도한 주역중 하나이며, '세계 최고의 데스티네이션 스파상'을 비롯해 전 세계 스파 리조트 중에서도 화려한 수상실적을 자랑한다.
각 빌라는 물의 정원을 주테마로, 태국 전통미와 현대적 세련미가 잘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잘 관리된 9m 길이의 개인 풀, 개인용 태국식 거실, 담장으로 감싸인 깔끔한 정원과 야외 석재 욕조에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갈 수 있다. 특히 108채의 객실이 모두 독립된 빌라 형태로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해준다.
여유롭게 휴양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기다가 저녁에는 반얀트리의 각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한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샤프론, 각종 일식을 주메뉴로 한 타마린드, 다채로운 요리가 풍미를 자극하는 옥외 레스토랑 워터코트 등이 반얀트리의 대표 레스토랑이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해피허니문클럽에서 푸켓 리조트 풀빌라 객실에 스파·호핑투어 등 각종 특전을 포함한 신혼여행 상품을 프로모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태국 최고 수준의 리조트인 반얀트리 풀빌라 2박을 포함한 '푸켓 4박6일 허니문' 패키지를 티몬 깜짝 특가(http://goo.gl/aKnRqx)인 115만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