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웨딩패키지, '다이렉트'로 비용은 줄이고 간편하게~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웨딩패키지, '다이렉트'로 비용은 줄이고 간편하게~

    • 0
    • 폰트사이즈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결혼준비에 대한 시간을 줄이기 위해 웨딩 플래너를 고용햐는 패키지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웨딩플래너가 추천하는 상품의 경우 질보다는 중개수익을 얻기 위한 일종의 수단으로 상품추천의 방식이 변질되는 경우가 적지않다.

    이에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웨딩라운지가 알뜰 웨딩족 예비부부를 위해 '다이렉트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웨딩라운지의 다이렉트 직거래 시스템은 시중에 판매되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에서 웨딩플래너의 동행을 제외, 패키지의 원가를 대폭 낮췄다는 점이 장점이다.

    웨딩플래너가 동행하지 않지만 웨딩라운지의 시스템으로 인해 불편없이 더 여유 있고 알뜰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이 외에도 시중보다 최대 90만원까지 저렴한 웨딩라운지의 '초특가 패키지'는 49만원부터 169만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스튜디오 웨딩촬영과 웨딩촬영용 드레스와 턱시도, 헤어·메이크 업은 물론 본식에서의 드레스와 턱시도, 헤어·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돼 있다.

    '밀착동행 초특가 패키지'는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케어 및 동행서비스와 본식 촬영까지 169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맞춤 부케 및 고급액자, 식전영상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나병균 웨딩라운지 대표는 "스드메 안심 보증제도는 웨딩플래너가 동행하지는 않지만 안심하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웨딩홀 섭외부터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자료 및 일정을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이다"며 "특히 세미 혹은 셀프웨딩을 진행할 때 자칫 놓칠 수 있는 부분이 없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이어 그는 "웨딩라운지는 업체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부 웨딩플래너의 비양심적인 이윤 창출을 위한 서비스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면서 "웨딩라운지 소속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은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이나 예상 비용을 미리 확인하고 이에 따라 엄부를 대행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