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이투리스모여행사 제공)
여행은 무엇보다도 취향이 제일 많이 반영되는 분야중 하나다. 한적하고 럭셔리 콘셉트를 좋아하는 여행객도 있고, 복작복작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좋아하는 여행객도 있다.
여행객이 원하는 콘셉트를 잘 반영해 리조트나 호텔을 잘 골라야 한다. 한적하고 둘 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허니무너라면 몰디브의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가 제격이다.
(사진=마이투리스모여행사 제공)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는 몰디브의 최고급 리조트 명성을 쌓아온 코코 새로운 역작으로 기존의 수상비행기 지역에 위치한 도니콜루 리조트의 광범위한 마케팅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2006년 11월 야심차게 오픈한 리조트이다.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편안한 서비스와 고급스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모든 룸 타입에 개인 풀을 갖추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의 2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사진=마이투리스모여행사 제공)
프라이버시 보호를 최우선으로 자연과 유기적으로 조화된 넓고 독특한 객실 시설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프라이버시와 럭셔리를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사랑받고 있다.
몰디브 내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의 스파 센터가 자랑으로 동남아시아 출신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한다.
(사진=마이투리스모여행사 제공)
또한 매 식사마다 메뉴가 변경되며 주문하여 마시고 남은 생수는 식당에서 보관 후 다음 식사 시간에 다시 손님의 테이블에 놓아준다. 물 한 병도 비싼 몰디브에서 허니무너를 배려하는 코코의 방식이다.
고객 식사 테이블은 처음 안내 받았던 자리가 지정석이 되고 전담 웨이터가 계속 서빙을 맡게 된다. 손님의 완전한 휴식을 위한 최정상급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코팜그룹 계열의 최고급 야심작이라고 볼 수 있다.
(사진=마이투리스모여행사 제공)
한편, 허니무너를 위해서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3박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이번달 21일부터 28일은 적용이 불가하다. 또 5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는 워터빌라를 예약하면 이스케이프 워터빌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단, 특전은 워터빌라 특전으로 제공된다.
청첩장을 지참하는 허니무너에 한해 와인, 과일, 침대 꽃장식, 웰컴 칵테일, 아쿠아 레스토랑에서 3코스 디너 1회, 선셋 크루즈 혹은 선셋 피싱 1회를 선물한다.
문의=마이투리스모 여행사(02-3406-9134/
www.myturism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