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파란 바다 빛깔을 머금고 있는 꿈의 섬 '카프리' 어떻게 갈까?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파란 바다 빛깔을 머금고 있는 꿈의 섬 '카프리' 어떻게 갈까?

    • 0
    • 폰트사이즈

    엔스타일투어의 루체이탈리아가 추천하는 카프리 여행 ①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카프리 섬은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 주에 위치한 섬으로 연중온화한 날씨와 푸른 나무들, 새하얀 마을 그리고 로마 유적이 공존하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카프리 섬은 카프리 마을과 카프리 마을보다 높은 곳에 위치한 아나카프리 마을로 이루어져 있다. 또 고급스러운 호텔과 명품숍이 거리 곳곳에 자리한 고급스러운 마을이다. 지그재그로 놓인 절벽 길인 비아 크룹과 지중해를 한 눈에 바라 볼 수 있는 아우구스투스 정원, 로마의 궁전 터인 빌라 요비스 등이 여행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또다른 카프리 섬의 마을인 아나 카프리는 소박하고 서민적인 마을로 아기자기한 골목에서 평화로운 휴식을 취하기 알맞다. 체어 리프트를 이용해 카프리 섬의 정상인 몬테솔라로에서 푸른빛의 카프리 바다와 소렌토 반도를 한 눈에 감상 할 수 있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카프리 섬의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인 푸른 동굴은 방법과 비용은 조금 다르지만 카프리 마을과 아나 카프리 마을 두 곳에서 모두 여행 할 수 있다.

    수 세기 전부터 로마 황제들의 사랑을 받아온 곳이자, 수 많은 예술가들 에게 영감을 주었던 눈부신 햇살과 맑고 투명한 바다, 낭만이 가득한 카프리 섬을 찾아가보자.

    카프리 섬에는 공항이 없기 때문에 카프리까지 항공을 이용할 수는 없다. 따라서 인근의 나폴리까지 항공으로 이동하거나 또는 로마 등의 도시에서 열차로 나폴리까지 이동한 후 페리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이 가장 일반적이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또한 아말피 해안의 마을인 살레르노, 아말피, 포지타노 등에서도 카프리 섬까지 정기적으로 페리가 운행해 동선에 따라 이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여러 종류의 페리 회사가 카프리 섬의 메인 항구인 마리나 그란데까지 운행하고 있으며, 페리의 종류에 따라 소요 시간 및 금액의 차이가 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프리~나폴리 노선은 6~9월 성수기 시즌은 여러 회사에서 수시로 운행된다. 일반 페리(Navi)는 약 75분, 초고속 페리(Traghetti Veloci)는 약 50분 소요된다.
    그 외의 시즌에도 한 시간에 한 대 정도 운행되고 있지만 겨울 시즌에는 17시 이후에는 페리가 운행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카프리~소렌토 구간 역시 6-9월 성수기는 시간마다 페리가 운행되며 초고속페리(Traghetti Veloci)로 약 20-25분 소요 된다.
    그 외 시즌에는 운행 횟수가 줄어 들거나 나폴리 행 페리와통합되어 운행 되기도 한다.

    카프리~포지타노는 6~9월 시즌에만 운행한다. 하루에 총 5-8편 운행되며 소요시간은 약 25-35분 정도다. 카프리~아말피 구간도 역시 6~9월 시즌에만 운행되며 하루 3-4편만 운행된다. 페리 종류에 따라 시간은 40-60분 소요된다.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02-578-5843/www.nstyle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