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7위 연속 1위



기업/산업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7위 연속 1위

     

    BC카드는 한국 생산성 본부가 개최한 '2014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분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BC카드는 지난 2008년 도입한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직접 듣고 이를 개선해 업무에 반영하는 프로세스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효했다고 보고 있다.

    이밖에 '국내 최초 금융 프로세싱 사업 해외 수출', 고객 편의성을 반영한 최신 기술 적용 '콜센터 ARS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온 것 역시 업계 1위를 지킨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발표하고 있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제품이나 서비스 및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고 이를 계량할 수 있는 모델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