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정상JLS 영어학습 콘텐츠 중국 공영방송서 본격 서비스

  • 0
  • 폰트사이즈

'CIBN'과 600여편의 콘텐츠 공급계약 체결...카라멜트리·리틀체스 등 선보여

정상JLS의 맞춤형 스토리북 브랜드 '카라멜트리'.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인 정상JLS는 최근 자사의 영상 교육 콘텐츠를 중국 공영방송사 CIBN(China International Broadcasting Network·이하 CIBN)과의 계약을 통해 중국내 인터넷 TV 및 IPTV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정상JLS는 자사의 맞춤형 스토리북 브랜드 '카라멜트리(Caramel Tree)', 유아 활동영어 프로그램 '리틀체스(Little CHESS)', 방과후 학습 프로그램 '체스쿨(CHESScool)'의 영어학습 영상 및 애니메이션을 CIBN의 OTT(Over the top·인터넷 TV 방식의 영상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 및 IPTV를 통해 중국 시청자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정상JLS의 영상 콘텐츠는 5월 중 테스트 기간을 거쳐 6월부터 중국 전역에 본격적으로 서비스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영상 콘텐츠는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정상JLS가 독자 개발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총 600여 편에 이른다. 특히 정상JLS의 28년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파벳, 파닉스부터 말하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중국 교육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이번 CIBN과의 정식 계약 체결은 정상JLS만의 우수한 영어 교육 커리큘럼이 중국 공영 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매우 이례적이고 의미있는 일"라며 "정상JLS는 앞으로도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교육 시장 진출을 위해 영어 교육 콘텐츠의 지속적인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정상JLS와 계약을 체결한 CIBN은 중국 국제 방송 네트워크의 약자로, 국영 대외방송인 CRI(China Radio International)를 통해 설립된 공영방송사다. 인터넷 및 이동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온라인 서비스, 모바일 라디오, TV, IPTV, OTT TV 및 CMMB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중국 시청자들에게 양질의 영상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다.
 
정상JLS는 이번 계약 체결에 앞서 최근 중국 교육기업인 키디 아카데미(Kiddie Academy)와 전체 교육 커리큘럼을 중국 전역에 독점 공급하는 계약을 완료한 데 이어 인도네시아 450여개 공립학교에 커리큘럼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아시아를 비롯한 신규 해외 시장의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