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IT/과학

    IT 체험 ''삼성 딜라이트샵'' 강남역에 오픈

    • 0
    • 폰트사이즈
    딜라이트샵 전경

     

    삼성전자는 8일 서울 서초사옥 지하 1층에 957㎡ 규모의 ''삼성 딜라이트샵(d''light shop)''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기존 ''삼성 딜라이트(d''light)''가 자사의 최신 제품을 소개하는 홍보관이었다면 딜라이트샵은 최신 제품은 물론 1천200여종의 IT·모바일 액세서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해 강남역의 새 IT 문화 복합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제품을 단순히 진열하지 않고 IT 제품을 연결하는 컨버젼스 전시 방식을 채택해 TV·휴대전화·포터블 기기 등의 올셰어 기능 등을 시연할 수 있고, 쉽게 접하기 어려운 비츠, 울트라손의 최고급 헤드폰 등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4월 한 달간 오픈 기념행사로 방문객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탭 와이파이(WiFi), 갤럭시 플레이어, 삼성 NX11, 삼성 센스 미니노트북 등을 준다.

    또 최신 유행하는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딜라이트 메이크업 쇼'', 액세서리를 꾸며주는 ''액세서리 리폼 서비스'' 등과 함께 12일 갤럭시 플레이어의 전속 모델인 배우 장근석의 팬 사인회도 연다.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dlight)에서는 삼성 딜라이트샵 찾기 배틀 온라인 게임을 통해 ''갤럭시탭 WiFi'' 등의 상품을 208명에게 제공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