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조니워커 선물에 이런 깊은 뜻이?

  • 0
  • 0
  • 폰트사이즈

생활/건강

    조니워커 선물에 이런 깊은 뜻이?

    • 0
    • 폰트사이즈

    신사·끊임없이 전진 의미…골드라벨 ''황금빛 축배'' 뜻 담겨

    1

     

    신묘년 토끼해, 빽빽한 스케줄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스타들도 설 연휴에는 짬을 내 지인에게 인사를 가거나 정성 담긴 선물을 보낸다.

    특히 연말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좋은 소식이 있었던 스타들의 명절 챙기기는 남다른 편. 스타의 새해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짝 들여다봤다.

    평소 의리파로 소문난 정재영은 직접 고른 위스키 선물을 지인들에게 전했다.

    연말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의 감격을 맛본 그는 강우석 감독, 배우 유선과 각별한 사이다. 세 사람은 영화 ''이끼''와 ''글러브''에서 연달아 호흡을 맞추며 최고의 팀웍으로 한국영화 흥행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정재영은 영화 속 신비로운 분위기와는 달리 실제 성격은 소탈한, 유선과는 마음이 잘 맞는 선후배 사이다. 또 강우석 감독과는 ''실미도'' 때부터 주·조연으로 작품에 출연하며 오랜 인연을 이어왔다.

    정재영이 새해 선물로 고심 끝에 선택한 위스키는 조니워커 블루라벨과 골드라벨이다.

    조니워커는 ''스트라이딩 맨(걸어가는 신사)'' 로고와 다양한 컬러라벨로 일반에게도 잘 알려진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로고 속 신사가 ''킵워킹 (Keep Walking)'', 끊임없이 전진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다가 실제 조니워커 브랜드가 200년 이상 널리 사랑 받고 있어 ''성공''과 ''롱런(long run)''을 기원하는 선물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정재영은 강우석 감독에게는 한정된 수량만 생산되는 최고가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전했다.

    유선을 위해서는 ''황금빛 축배의 위스키''란 별칭으로 유명한 ''조니워커 골드라벨''을 준비해 충무로 최대 기대주의 새해 더 큰 활약을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2011년을 훈훈한 새해인사로 시작한 정재영은 새 영화 ''글러브(G-Love)''에서 대한민국 프로야구 최고의 간판투수로 분해 팬들과 만난다.

    2

     

    ▶조니워커 블루라벨=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1만개의 오크통 중 단 하나, 최고의 원액만을 선택해 한정된 수량만 생산된다. 소중한 지인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하기에 좋다.

    블루라벨은 19세기 초 위스키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더 이상 구할 수 없는 희귀한 원액들을 블렌딩해 더욱 특별하다.

    10억 분의 1과 같이 낮은 농도를 지닌 혼합물의 맛도 식별해내는 마스터 블렌더에 의해 엄격하고 섬세하게 블렌딩 된 최고의 걸작이다.

    ▶조니워커 골드라벨= 조니워커 골드라벨은 조니워커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블렌딩한 ''축배의 위스키''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골드라벨 컬러는 금을 채취하던 클라이넬리쉬(Clynelish)강에서 증류한 원액을 사용한 데서 유래했다.

    최소 18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이 일품이며 24시간 동안 얼린 뒤 마시는 ''프로즌 골드(Frozen Gold)''라는 음용법으로도 유명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