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ㄹㄹㄹ
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콜드스톤,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에서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먹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총 9종의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 세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키티''와 ''스폰지밥''이 케이크 위에 등장해 더욱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콜드스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9종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19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마련했다. ''와인치즈케익'', ''그뤼에르치즈케익'' 등 11종의 무스 케이크는 부드러운 무스케이크 위에 눈꽃, 별, 트리 등 크리스마스 이미지의 장식을 추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홀릭''이라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셉트에 맞게 자주색, 검정색 등 강렬한 느낌을 주는 바탕색을 가진 ''그뤼에르치즈케익''과 ''와인치즈케익''이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음료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11월 18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음료는 ''토피 크런치 라떼''와 ''라즈베리 모카'' 2종. ''토피 크런치 라떼''는 달콤한 토피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고 우유가 함유돼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BestNocut_R]
뚜레쥬르는 총 37종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익을 마련했다. 이 중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노우맨 케익'', ''하우스케익'', ''떠먹는블루베리요거케익'' 3종이 눈길을 끈다. ''''스노우맨 케익''''은 상큼하고 고소한 요거크림치즈 무스케익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귀여운 스노우맨이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