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팔로워 9240만명' 호날두 여친의 파워…SNS 게시물 하나에 2억9천만원

  • 0
  • 0
  • 폰트사이즈

해외축구

    '팔로워 9240만명' 호날두 여친의 파워…SNS 게시물 하나에 2억9천만원

    • 0
    • 폰트사이즈
    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나스르) 덕분일까. 호날두의 여자 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파워도 무시무시하다.

    영국 더 선은 15일(한국시간)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영향력이 있는 모델(인플루언서)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로드리게스는 호날두의 여자 친구다.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일하던 시기에 호날두를 만났고, 2016년부터 호날두와 동거하고 있다. 현재 호날두의 다섯 아이를 양육하면서 혼인 신고 없이 부부로 지내고 있다. 다섯 아이 중 둘은 로드리게스가 낳았다.

    로드리게스는 호날두와 만난 뒤 인생이 바뀌었다.

    인플루언서를 넘어 글로벌 슈퍼스타가 됐다. 명품 브랜드 매장 직원에서 이제 명품 브랜드의 모델 자리를 꿰찼다. 넷플릭스는 로드리게스의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 '아이 앰 조지나'를 제작하기도 했다.

    더 선은 "로드리게스는 인스타그램과 틱톡 팔로워 수가 어마어마한 수준이다. 이런 영향력 덕분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영향력이 있는 모델이 됐다"면서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자매, 카라 델레바인 등보다 많은 숫자"라고 설명했다.

    로드리게스가 SNS에 올리는 게시물의 가치는 최대 15만 파운드(약 2억9000만원) 수준이라는 평가다. 로드리게스의 SNS를 통해 광고를 하려면 3억원에 가까운 돈이 든다는 의미다.

    로드리게스는 SNS를 통해 "모델스닷컴 소셜 부문 2위에 랭크됐다. 감사하다"고 짤막한 소감을 밝혔다.

    영향력 1위 모델은 카일리 제너다. 킴 카다시안의 이복동생으로 팔로워가 2억9170만명이다. 로드리게스보다 2억명 가까이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더 선은 "로드리게스는 소셜미디어 순위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로드리게스의 관심은 분명 호날두와 결혼 준비에 쏠려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드리게스는 지난해 8월 SNS를 통해 호날두에게 받은 370만 파운드(약 73억원) 반지를 공개하면서 결혼설이 돌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