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말띠해 행운 잡으세요"…경주엑스포, 새해 이벤트 성황

  • 0
  • 0
  • 폰트사이즈

포항

    "말띠해 행운 잡으세요"…경주엑스포, 새해 이벤트 성황

    • 0
    • 폰트사이즈

    경주엑스포대공원 새해 '첫 행운' 주인공 5가족 탄생
    '럭키박스'이벤트 당첨 3가족에게는 행운 메시지

    경주엑스포대공원 2026년 첫 입장객인 노수현(54)씨 가족.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경주엑스포대공원 2026년 첫 입장객인 노수현(54)씨 가족.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전국 각지에서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은 관람객 가운데 5가족이 새해 첫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지난 1일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새해 첫 입장객 △첫 말띠 입장객 △적·토·마 입장객 등 모두 5가족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결과 2026년 첫 입장객의 행운은 부산에서 방문한 노수현(54)씨 가족에게 돌아갔다. 
     
    노씨는 "사전 인터넷 홍보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접했지만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첫 입장객이 됐다. 새해 첫날부터 좋은 기운을 받은 만큼 올 한 해 좋은 일이 많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 2026년 첫 말띠 입장객인 류다율 어린이 가족.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경주엑스포대공원 2026년 첫 말띠 입장객인 류다율 어린이 가족.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첫 말띠 입장객은 부산 화명 신도시에서 방문한 류다율(12) 어린이다. 다율이는 부모, 동생과 함께 공원을 찾았다가 첫 말띠 방문객으로 선정돼 기념 선물을 받았다. 
     
    적·토·마 입장객 중 '적'의 행운은 서울 송파구에서 방문한 오근적(65)씨, '토'의 행운은 일본 나고야시에서 방문한 토미나가 미치코(51)씨, '마'의 행운은 나주에서 방문한 마하은(32)씨에게 각각 돌아갔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POST APEC' 연계 프로그램을 더욱 체계적으로 구성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김남일 사장은 "병오년 새해 첫날부터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아주신 관광객과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26년의 좋은 기운이 전국으로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