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댄서 리아킴, 최영준. 리아킴 인스타그램유명 댄서 리아킴과 최영준이 웨딩 콘셉트 화보를 공개한 배경을 설명했다.
두 사람은 4일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올렸다. 리아킴은 "여러분 서프라이즈~"라고, 최영준은 "진짜 놀란 사람이 많은 거 같은데 우리가 드디어!"라고 운을 뗀 후 "춤과 결혼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최영준은 "춤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웨딩 컨셉으로 화보를 찍은 이유가 있어요. 제2회 코레오 어워즈를 기념해서"라고 전했다.
리아킴은 "웨딩 사진으로 홍보를 또 여러분들을 깜짝 놀라게 해 드리기 위해서"라고, 최영준은 "저희한테도 너무 큰 행사이고 좋은 의미이니만큼 여러분들 꼭 놀러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웨딩 화보 공개 후 결혼설이 제기된 것을 두고, 리아킴은 "그리고 저희는 정말 너무나 절친한 친구 사이입니다.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라고 해명했다. 최영준은 "근데 오해할 수 있는 그런 느낌은 전혀 아니에요. 제가 좀 더 아깝기 때문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인스타그램 게시글로는 "네, 저희 춤과 결혼했습니다!!! 춤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 초대합니다"라며 오는 1월 24일에 열리는 '2025 코레오 어워즈'를 소개했다. 안무가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댄스 산업의 발전을 독려하는 시상식이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웨딩 콘셉트 화보를 게시했다. 별다른 설명 없이 2026년 1월 24일이라는 날짜만 적혀 있어 궁금증을 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