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히든 백수저 룰' 흑수저 추가…'흑백요리사2' 2라운드 참가자는?

  • 0
  • 0
  • 폰트사이즈

방송

    '히든 백수저 룰' 흑수저 추가…'흑백요리사2' 2라운드 참가자는?

    • 0
    • 폰트사이즈
    핵심요약

    오는 23일 공개 앞두고 흑백 셰프 프로필 공개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시즌2)' 2라운드 미션에 돌입할 흑백 참가자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21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총 38인의 셰프가 1:1 흑백대전을 펼친다. 시즌1에 이어 재도전한 히든 백수저 최강록은 심사위원 백종원과 안성재 모두에게 생존을 받으면서 흑수저 참가자 1명도 추가로 올라가게 됐다.

    앞서 80인의 흑수저 참가자들 가운데 총 19인이 1라운드 흑수저 결정전을 통해 진출했다. 먼저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는 의도와 '맛의 피니시'로 안성재를 사로잡은 키친 보스를 비롯해 미국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리소토라는 안성재의 칭찬을 받은 쓰리스타 킬러, 대한민국 바비큐 1등 바베큐연구소장, 이색적인 라자냐로 용산의 아들로 불리는 유행왕, 로브스터 튀일로 예술을 보여준 천생연분, 한국과 프랑스의 조화로운 요리를 만드는 안녕 봉주르가 생존했다.

    직접 내린 전통주와 정성껏 삶은 수육으로 안성재를 사로잡은 술 빚는 윤주모, 노력으로 만들어낸 현대 주안상의 4평 외톨이, 요리로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는 프렌치 파파, 안성재에게 요리 잘한다는 극찬을 받은 무쇠팔, 한국 민물장어 덮밥 1인자 부채도사,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맑은 돼지곰탕의 주인공 뉴욕에 간 돼지곰탕이 백수저 셰프들과 맞붙는다.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또, 웍으로 마술을 부리는 중식 마녀, 한식에 킥과 정성을 더해 특별함을 만든 반찬술사, 셀럽들의 요리 선생 서울 엄마, 경연에서 토끼라는 이색 식재료를 과감하게 들고나온 삐딱한 천재, 칼맛 나는 오마카세로 생존한 칼마카세, 나물로 술상을 차려 생존한 아기맹수, 백셰프들의 경계 대상 1호 흑셰프 요리 괴물이 재야의 고수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백수저 셰프에는 한국 파인다이닝 선구자이자 미쉐린(미슐랭) 2스타 이준부터 한식과 양식 각각 미쉐린 1스타를 거머쥔 손종원, 대한민국 1호 사찰음식 명장 선재승려, 57년차 중식 대가 후덕죽, 47년차 프렌치 대가 박효남, 대한민국 대표 일식 스타 셰프 정호영, 음식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이탈리안 스타 셰프 샘킴, 양식에 한국을 더하는 캐나다 출신 스타 셰프 레이먼킴,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 심사위원 송훈, '한식대첩 시즌3' 우승자 임성근이 참가한다.

    이어 음식에 마음을 담는 미쉐린 1스타 김희은, 전 청와대 대통령 총괄 셰프 천상현, 중식과 일식의 극상을 보여주는 미쉐린 1스타 최유강, '마스터 셰프 스웨덴' 우승자 제니 월든, 캐주얼 한식 다이닝으로 뉴요커를 사로잡은 뉴욕 미쉐린 1스타 심성철, 국내 최초 5성호텔 여성 총조리장 이금희, 태안의 자연을 요리에 담는 김성운, 음식에 정성을 다하는 미쉐린 1스타 김건이 2라운드에 돌입한다.

    심사위원 눈을 가린 채로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되는 2라운드 1:1 흑백대전은 한국 지역 특산물로 흑백 셰프들의 본격적인 맞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총 13회로 구성된 시즌2는 오는 23일 7회까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