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전

    대전CBS 신임 대표에 신태호 마케팅사업본부장

    • 0
    • 폰트사이즈
    대전CBS 신임 대표에 선임된 신태호 마케팅사업본부장.대전CBS 신임 대표에 선임된 신태호 마케팅사업본부장.
    대전CBS는 신태호(53) 본사 마케팅사업본부장이 제17대 대표로 선임됐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 취임하는 신 대표는 충남 부여 출신으로 대전 명석고와 충남대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2001년 CBS에 입사해 본사 경영본부 총무부장과 마케팅사업부장을 거쳐 본사 마케팅사업본부장을 역임했다. 지난 2022년~2025년에는 대전CBS 경영기획국장을 지냈다.
     
    신 대표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내년이면 창립 28주년을 맞는 대전CBS가 언론사 및 선교기관으로서 주어진 사명과 역할을 충실히 감당함으로써 지역 사회와 교계 모두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신 대표는 또 "방송의 공공성과 선교적 사명을 더욱 견고히 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언론으로서의 역할 뿐 아니라 지역 성시화를 위한 미디어 사역에도 헌신하겠다"며 "지역사회와 교계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다하며 지역 현안에 있어서도 선도적 역할을 선도해 나가는 대전CBS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