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광주

    롯데백화점 광주점, 겨울 정기세일 돌입

    • 0
    • 폰트사이즈

    14일부터 30일까지 전 상품군 최대 50% 할인
    패션페어·노스페이스 에디션 등 풍성한 행사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12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이번 세일에는 패션·아웃도어·스포츠·리빙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해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중에는 대형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는 한섬·삼성물산·신세계인터내셔널 등 주요 패션 그룹이 참여하는 '패션페어'가 열려 최대 15% 할인과 함께 10% 상당 상품권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한섬은 타임, 마인, 시스템 등 브랜드를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10%를 한섬마일리지로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한다.

    또 14일부터 21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가 열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키즈 상품의 이월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4층 팝업 행사장에서는 대현패션그룹과 SI의 '라이벌전'을 비롯해 리스트·르니앤맥코이·올리브데올리브 등 여성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세일 기간에는 상품권과 식음료 할인 쿠폰 등 부대 혜택도 풍성하다.세일 첫 주말(14~16일)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이 제공되며, 전 식음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5만 명에게 지급된다.

    김대원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겨울 한정 혜택을 광주점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