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50에 신혼" 노브레인 이성우 결혼 소감 "잘 살겠습니다!!

연예가 화제

    "50에 신혼" 노브레인 이성우 결혼 소감 "잘 살겠습니다!!

    노브레인 이성우가 지난 12일 결혼했다. 이성우 인스타그램노브레인 이성우가 지난 12일 결혼했다. 이성우 인스타그램
    밴드 노브레인(NoBrain) 이성우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성우는 13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오늘 와 주신 여러분들 다 너무 감사했고 미흡한 점이 있어도 신랑이 띨빡해서 그러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 축하해 주신 여러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성우는 올해 5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그는 "저보다 더 두부, 넨네를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 표류중인 저의 인생을 맡기는 결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살다 보니 결혼 한 번은 하네요"라고 썼다.

    그러면서 "많이들 궁금해하실 거 같은 그분은 제 가슴에만 담아놓고 싶어서 보여주지는 않을 거예요"라며 "아무튼 축하해 주세요! 나이 50에 신혼이라는 단어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박수 마이 쳐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성우는 지난 12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상대는 가수 임영웅을 담당했던 적이 있는 영어 강사로 알려졌다.

    노브레인은 1996년 결성된 한국 인디 문화 1세대 펑크 록밴드로 지금까지 4천 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 기록을 세우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넌 내게 반했어' '청년폭도맹진가'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이성우는 이 팀에서 보컬을 맡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