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XG 정규 선공개곡 '갈라' MV, 유튜브 트렌딩 차트 21개국 진입

가요

    XG 정규 선공개곡 '갈라' MV, 유튜브 트렌딩 차트 21개국 진입

    지난 19일 신곡 '갈라'를 선공개한 그룹 XG. XGALX 제공지난 19일 신곡 '갈라'를 선공개한 그룹 XG. XGALX 제공
    그룹 엑스지(XG)가 첫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XG(주린·치사·히나타·하비·쥬리아·마야·코코나)는 지난 19일 첫 정규앨범 수록곡 '갈라'(GALA)를 선공개했다. '갈라' 뮤직비디오는 22일 오전 11시 기준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해, 미국··영국·일본 등 21개국 및 지역에서 유튜브 트렌딩 차트에 진입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는 글로벌을 포함한 21개국 및 지역의 '뉴 뮤직 프라이데이' 플레이리스트에 진입했다. 여기에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 '스타일캐스터' 등 외신도 '갈라'에 주목했다.

    멤버 마야는 '할리우드 리포터'에서 "'갈라'는 멧 갈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안무, 음악, 패션 등 새로운 것들을 정말 많이 시도해 봤는데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고, 코코나는 "이번에 보깅, 브레이크 댄스, 그리고 아크로바틱까지 시도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내년 1월 23일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둔 XG는 10월부터 중국 4개 도시에서 차이나 페스티벌 투어를 진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