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국회/정당

    전한길, 김문수 농성장 찾아 "장동혁 지지는 오해"

    • 0
    • 폰트사이즈
    한국사 강사 전한길 씨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를 찾아 농성 중인 김문수 당 대표 후보 옆에서 김건희특검팀 규탄 발언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한국사 강사 전한길 씨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를 찾아 농성 중인 김문수 당 대표 후보 옆에서 김건희특검팀 규탄 발언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윤석열 전 대통령 지지세력을 표상하는 한국사 강사 출신 전한길씨가 18일 국민의힘 김문수 당대표 후보 농성장을 찾아 본인이 장동혁 후보를 지지한다고 알려진 건 오해라고 해명했다.

    전한길씨는 이날 김문수 후보가 농성 중인 국민의힘 당사를 찾아 "당원과 유권자에 오해 살 만한 내용은 바로잡는 게 맞을 것 같다"며 이렇게 밝혔다.

    전한길씨는 "어떤 기자 분이 장동혁 후보를 지지하냐 해서 '누굴 지지하거나 반대할 수 없다'고 답했을 뿐"이라며 "김문수, 장동혁 후보 모두 훌륭한 지도자"라고 말했다.

    전한길씨는 다만 조경태, 안철수 후보에 관해서는 "두 후보 주장은 민주당과 똑같다"며 "내부 총질이고 국민의힘 당대표에 나올 사람 얘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깎아 내렸다.

    아울러 전씨는 "오는 8월 22일 청주에서 열릴 전당대회에는 저도 좀 들어가게 해 달라"고 요구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