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남

    여수시, 카드형 여수사랑상품권 20% 할인 판매

    • 0
    • 폰트사이즈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175억 규모 발행

    여수시청 전경. 여수시 제공여수시청 전경.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는 카드형 여수사랑상품권(섬섬여수페이) 20%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은 여수시의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 지정에 따른 특별지원의 하나로, 기존 10% 일반할인에 10%를 추가 지원해 총 20% 할인율을 적용한다.
     
    할인 판매는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이뤄지며 총 발행 규모는 175억 원이다.
     
    여수시는 더 많은 시민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8월 한 달간 지류형과 카드형을 포함한 월 통합 구매 한도를 기존 50만 원에서 30만 원으로 한시 조정한다.
     
    보유 한도는 100만 원이며,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보유 한도에 포함되지 않는다.
     
    지류형은 기존 7% 할인율이 유지된다.
     
    월 통합 구매 한도가 30만 원으로 조정됨에 따라 8월에 지류형 상품권을 이미 30만 원 구매한 경우 카드형 상품권을 추가로 구매할 수 없다.
     
    특별할인은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발행액이 모두 소진되면 8월분 카드형 상품권 판매는 종료된다.
     
    카드형 상품권은 지역상품권 앱 'chak' 또는 대행 금융기관 80곳에서 방문 구매할 수 있으며, 여수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은 여수시 누리집과 'chak'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이번 특별할인이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함께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의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