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제로베이스원, 첫 정규앨범으로 9월 1일 컴백…슬램덩크' 23일 선공개

제로베이스원, 첫 정규앨범으로 9월 1일 컴백…슬램덩크' 23일 선공개

오는 9월 1일 컴백하는 그룹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공식 트위터오는 9월 1일 컴백하는 그룹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공식 트위터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9월 컴백을 확정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은 오늘(20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첫 번째 정규앨범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무빙 포스터를 올려 오는 9월 1일 컴백한다고 알렸다.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된 무빙 포스터는 우주를 배경으로 마주 보고 선 두 인물이 나타나 있다. 지금의 아홉 멤버가 한 팀이 되기까지, 각자가 지닌 고유의 에너지의 결합 속에 제로베이스원은 또 한 번 세계관을 키우며 새로운 성장 서사를 암시한다.

2023년 7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제로베이스원은 약 2년 2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제로베이스원만의 방식으로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컴백에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3일 수록곡 '슬램덩크'(SLAM DUNK)를 선공개한다. 농구 코트 위에서 펼쳐지는 각본 없는 한 편의 드라마를 그린 EDM & 힙합 장르 곡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는 오는 9월 1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선공개곡 '슬램덩크'는 23일 저녁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