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야구, 관람만? 이날은 체험도!' KBO 올스타전, 팬 페스트존 운영

'야구, 관람만? 이날은 체험도!' KBO 올스타전, 팬 페스트존 운영

지난해 열린 KBO 올스타전 이벤트 행사 사진. KBO 제공지난해 열린 KBO 올스타전 이벤트 행사 사진. KBO 제공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야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개최되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에서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팬 페스트존'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팬 페스트존'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외부 광장과 한밭야구장(구 한화 이글스 홈구장) 그라운드에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새롭게 도입된 스탬프 투어는 '팬 페스트존' 전역을 자유롭게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팬 페스트 인포 부스에서 투어지를 수령한 뒤 스폰서존, 대학생 마케터존, 야구 체험존, 포토존 등 주요 부스를 체험하고 도장을 모두 모으면 기념품(올스타 굿즈)을 받을 수 있다.
 
올스타전을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들도 팬 페스트존에 다수 참여,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이고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야구 체험존이 운영돼 팬들이 실제 야구장 그라운드에서 야구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올스타전 기념 공식 굿즈는 '팬 페스트존' 내 KBO 마켓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스타전 유니폼 등 모두 22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