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프듀1' 출신 배우 김홍은, 메이져세븐컴퍼니 전속계약

연예 일반

    '프듀1' 출신 배우 김홍은, 메이져세븐컴퍼니 전속계약

    배우 김홍은. 메이져세븐컴퍼니 제공배우 김홍은. 메이져세븐컴퍼니 제공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했던 배우 김홍은이 새로운 소속사와 손잡았다.

    메이져세븐컴퍼니는 "탄탄한 기본기와 무대 위 존재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홍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홍은의 재능과 가능성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꽃피울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홍은은 무대와 카메라 앞에서 모두 진정성을 담아내는 배우"라며 "앞으로의 행보 속에서 자신만의 서사와 캐릭터를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출신인 김홍은은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제67회 미스코리아 미스서울 선발대회에서 엔터테이너상을 탄 경력도 있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터치'와 연극 '브이알 러브 인 휴먼'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홍은은 현재 연극 '쉬어매드니스'에서 발랄함과 관능미 모두를 잡은 장미숙 역을 맡아 관객을 만나고 있다.

    그간 콘텐츠 유통, 언론 홍보, 바이럴 마케팅 분야에서 노하우를 축적해 온 메이져세븐컴퍼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날 계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