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도심에서 피서 즐겨요" 삼척시, 여름철 물놀이 시설 7월 개장

핵심요약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장미공원 바닥분수 운영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삼척시 제공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삼척시 제공
강원 삼척시가 피서철을 맞아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과 장미공원 바닥분수를 각각 7월 1일과 7월 16일 순차적으로 개장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은 폭 1.5m, 길이 58.7m, 경사 12도의 슬로프 10개 라인을 갖춘 물놀이 시설이다.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짜릿한 체험이 가능해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에게도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개방한다. 또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2시간 간격의 타임제로 운영한다. 이용 대상은 4세 이상이며 1인당 이용료는 5천 원이다. 삼척시 유료관광시설 이용객이나 30인 이상 단체, 삼척시민, 65세 이상 어르신, 관내 대학 재학생 및 군인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미공원 바닥분수. 삼척시 제공장미공원 바닥분수. 삼척시 제공
장미공원 바닥분수는 물놀이형 체험시설로 7월 16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후 1시 15분부터 오후 8시 15분까지 운영한다.

낮에는 시원한 물줄기로, 밤에는 조명을 연출하며 더위를 식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이사부사자공원과 장미공원에서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