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경북여성기업인協, 경주서 APEC 정상회의 성공 기원 '한마음'

경북여성기업인協, 경주서 APEC 정상회의 성공 기원 '한마음'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하계 경영연수' 경주서 개최
도내 11개 지회 200명 참석…APEC 성공 '퍼포먼스' 펼쳐

송호준 경주시 부시장이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영연수에서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개최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송호준 경주시 부시장이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영연수에서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개최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는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 간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2025년도 하계 경영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여성기업인의 역량 강화를 비롯해 상호 간 정보 교류와 화합을 통해 여성기업인의 권익을 증진하기 위해 열렸다.
 
경북지역 11개 지회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3일 열린 공식 행사에는 양금희 경상북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송호준 경주시 부시장, 정종문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 서성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연수원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여성기업인들의 활약을 격려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정혜순 회장은 "경북도와 경주시의 지속적인 지원에 늘 감사드린다. 회원들이 힘을 모아 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의 든든한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는 10월 말 경주에서 열리는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참석자들은 'APEC 2025 KOREA' 문구가 담긴 손팻말을 들고, 경주시의 글로벌 위상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함께 응원했다.
 
송호준 경주시 부시장은 "경북여성기업인들의 경주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APEC 정상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경주와 경북이 세계적인 도시로 도약하는 전환점이 되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