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경남

    BNK경남은행, '사장님 걱정 제로 자유적금' 출시

    • 0
    • 폰트사이즈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 제공 최대 연 5% 금리 기대
    긴급 자금 필요 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부분 인출 할 수 있어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판매 계좌 2만좌 한도로 '사장님 걱정 제로(ZERO) 자유적금'을 출시했다.
     
    이 적금은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적립식 금융상품이다.
     
    특히 긴급 자금 필요 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부분 인출을 할 수 있으며 부가세 납부를 대비해 매월 매출의 일정 비율을 본 적금으로 자동이체 시키는 기능도 가능하다.
     
    우대금리 조건인 마케팅 동의(0.40%), 가맹점 신규 고객(1.00%), 가맹점 대금 입금실적(최대 1.80%) 등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3.20%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모두 더하면 최대 연 5%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매월 최대 300만원까지며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다.

    은행은 적금에 가입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입출금 알림 서비스 수수료 1년간 면제, 계좌 안내판과 사은품(앞치마) 지급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고객부 김형태 부장은 "긴급 사업자금이 필요해 적금 가입을 꺼려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을 출시하게 됐다. 이 자유적금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부분 인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많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가입과 관심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