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호텔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비비고 제품과, 제품 구매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비비고 I 세븐틴' 스냅포토. CJ제일제당 제공CJ제일제당이 지난 19일 시작한 '비비고 | 세븐틴' 캠페인을 계기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최정상의 K팝 그룹과 손잡고 관광객 등 국내 외국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호텔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비비고 호텔(bibigo Hotel)' 올리브영 팝업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세븐틴의 팀 컬러와 로고를 패키지에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판매한다.
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포토존과, 세븐틴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월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 행사에 이어 6월에는 외국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세븐틴 with 비비고 쿠킹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한식 메뉴를 직접 요리해보고 맛볼 수 있는 행사로,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 1층에 위치한 'CJ 더 키친(CJ THE KITCHEN)'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비비고 | 세븐틴' 콜라보 제품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비비고와 K-푸드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