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에 전시된 쉐보레 콜로라도(All New Colorado)와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 쉐보레 제공쉐보레가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린 '202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해 약 3천여 명의 캠퍼들과 소통했다고 20일 밝혔다.
쉐보레는 브랜드 대표 레저 차량인 콜로라도와 트레일블레이저를 페스티벌에 전시했다.
이와 함께 방문객이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캠핑 용품을 증정하는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202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은 매년 수천 명의 캠퍼가 참여하는 국내 대표 캠핑 행사로, 올해는 가수 에일리와 배치기의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함께 펼쳐졌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 윤명옥 전무는 "이번 페스티벌은 활동적이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과 쉐보레 브랜드가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현장 중심의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한 캠퍼와 가족들. 쉐보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