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청주

    KBIOHealth, 오송 공공기관과 함께 릴레이 헌혈 운동

    • 0
    • 폰트사이즈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KBIOHealth) 제공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KBIOHealth) 제공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BIOHealth·이사장 이명수)은 14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했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은 이번 행사가 올해 두 번째 주관한 전사적 헌혈 운동으로, 혈액 수급난을 해소하고 생명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으며 임직원 및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헌혈 운동은'오송 사회적책임 실현 협의체'에 소속된 공공기관 4곳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할 예정으로, KBIOHealth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선데 이어 한국식품관리인증원(HACCP)이 두 번째로 5월 26일에 헌혈운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명수 이사장은 "이번 릴레이 헌혈 행사를 통해 유관기관 간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내 생명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공동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고 전하며 "KBIOHealth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