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제공코웨이가 8일 프리미엄 실버케어 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의 공식 출범을 선언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초고령사회 진입과 1인 가구 증가 등 사회 변화에 따라, 노후를 가족에게 의존하기보다 스스로 설계하려는 뉴 시니어 세대의 새로운 수요에 맞춰 설계된 혁신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고객 신뢰 측면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구축했다고 소개했다. 최근 상조 업계의 부실 경영과 불투명한 선수금 관리로 소비자 불안이 커지는 가운데,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코웨이가 100%의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첫 번째 상품으로 코웨이 렌탈 제품과 결합해 현재 필요한 생활 혜택을 제공받으면서 추후 원하는 케어 상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코웨이라이프599'와 '코웨이라이프499'를 출시했다.
동시에 모든 가입 고객을 위한 폭넓은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온라인투어, 교보문고, 케어닥 요양 서비스, 21그램, 펫닥 펫 장례, 지타워컨벤션 웨딩 등 총 12개 파트너사와 협업해 다양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마련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지난 1월부터 진행한 시범 판매를 통해 고객 니즈에 대한 높은 부합성과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했다"며 "코웨이 브랜드의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노후 준비의 기준을 제시하며 실버케어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