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완연한 봄날씨, 낮 20도 웃돌아…전국에 봄바람 강해, 목요일 전국 봄비

완연한 봄날씨, 낮 20도 웃돌아…전국에 봄바람 강해, 목요일 전국 봄비

  • 2025-04-28 19:30
서울 중구 청계천을 찾은 시민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류영주 기자서울 중구 청계천을 찾은 시민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류영주 기자
월요일인 오늘  낮동안 완연한 봄날씨를 보였는데요, 서울의 낮최고기온 20.2도 기록했습니다. 내일도 주로 맑고 자외선 강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오늘과 기온이 비슷하겠는데요, 공기질도 나쁘지 않아서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다만 일교차는 10도~15도 가량 커지면서 옷차림에 유의하셔야 겠는데요, 내일 아침도 다소 쌀쌀한 날씨로 시작하겠고, 반면 낮에는 햇살이 무척 따뜻하게 느껴지겠습니다. 서울지방은 내일 아침 8도로 시작해 한낮에는 20도까지 오르겠고, 그밖의 대부분 지방도 낮동안 20도를 웃도는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오늘과 내일 맑은 날씨속에 전국에 봄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많아 주의하셔야 겠는데요, 전국에 산불위기경보 경계 단계가 발효중에 있고, 특히 동해안과 남부지방의 바람이 특히 더 강한 편입니다. 더불어 서해안을 제외한 대부분 지방에 건조특보도 내려진 가운데, 크고 작은 화재사고 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이번 주는 목요일에 전국적으로 봄비가 내릴 것으로 보이고, 지역에 따라 금요일 오전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