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꽃샘추위 누그러져…내일 서울 낮기온 24도, 주말엔 다시 봄비

꽃샘추위 누그러져…내일 서울 낮기온 24도, 주말엔 다시 봄비

  • 2025-04-16 18:16
황진환 기자황진환 기자
꽃샘추위가 누그러지면서 오늘 낮동안 중부지방은 20도를 웃도는 기온을 보였는데요, 일부 남부지방은 25도 안팎의 포근한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내일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한낮에 오늘보다 더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기온 14도로 오늘보다 높고, 낮기온 24도까지 오르겠는데요, 그밖의 지방도 아침에는 서늘한 날씨로 시작하겠지만, 낮에는 18~27도까지 오르면서 일교차가 15도 안팎까지 벌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 밤은  가끔 구름이 끼겠지만, 내일은 새벽(00~06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인천.경기남부에 비가 내리는 곳 있겠고, 강원도에도 5mm미만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남부지방의 경우 내일은 구름만 다소 끼는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이번주는 토요일에도 수도권과 강원영서를 시작으로 비가 내리겠고, 토요일 밤(18~24시)에는  대부분 지역 봄비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비가 내린 뒤에도 기온은 떨어지지 않겠는데요, 당분간 일교차는 크지만 낮에는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참고로 오늘밤과 내일 사이  대기중의 미세먼지농도는 보통수준을 나타내며 야외활동에 지장이 없겠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