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스낵 신제품 메론킥 연출 이미지. 농심 제공농심이 오는 21일 스낵 '메론킥'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메론킥은 농심이 1978년 출시한 '바나나킥'에 이어 약 50년만에 선보이는 '킥(Kick) 시리즈 신제품이다.
농심은 올해 안으로 새로운 과일 맛 신제품을 추가 준비 중이고, 킥 시리즈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하반기부터 바나나킥과 메론킥의 미국, 일본, 중국 시장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최근에는 가수 제니가 미국의 한 토크쇼에 출연해 좋아하는 과자로 바나나킥을 소개하면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다.
농심 관계자는 "50년간 받아온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 최근 유명 스타들이 보내준 성원을 동력 삼아 '킥' 시리즈를 달콤한 과일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