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북

    진안군,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우수상'

    • 0
    • 폰트사이즈

    콘텐츠 부문 수상

    진안군이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진안군 제공진안군이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진안군 제공
    전북 진안군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는 전국의 우수 축제를 널리 알리고 관광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관광 관련 기관 등 226개 부스가 운영되고, 사흘간 4만 2천여명이 방문했다.

    진안군은 지역 대표 축제인 진안홍삼축제를 중심으로 군 홍보 물품, 홍삼 제품 등을 특색 있게 전시하고 '가위바위보', '홍삼 사탕 무게 맞추기' 등 체험 콘텐츠를 선보여 관람객과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진안군의 마스코트 '빠망'을 내세운 퍼레이드와 콘테스트에서 유쾌한 춤사위를 뽐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지역 콘텐츠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진안군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은 진안홍삼의 우수성을 알리고 축제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라며 "차별화된 축제 콘텐츠와 관광 인프라를 통해 진안홍삼축제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축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