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국민 MC' 유재석, 산불 피해 지원 위해 5천만원 기부

'국민 MC' 유재석, 산불 피해 지원 위해 5천만원 기부

방송인 유재석. 자료 사진방송인 유재석. 자료 사진
국민 MC 유재석이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힘을 보탰다.
 
2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유재석이 산불 피해 지역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5천만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태풍·수해·산불·지진 등 각종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며 꾸준한 선행을 펼치고 있다. 유재석이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누적 금액은 모두 10억 5000만원에 달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재석 씨가 산불 피해 소식을 접하고 피해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길 바라고 있다"라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유재석 님의 깊은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이웃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신속하고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1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NAVER최가온2024-06-11 20:01:52신고

    추천0비추천0

    우리나라의 이야기를 서양의 사운드로 듣는다니 정말 신기한 경험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의 입지가 커진거같아 괜히 기분이 좋습니다. 저도 언제한번 저 오페라를 보러가고싶습니다.

  • GOOGLEdghs202415172024-05-29 14:07:09신고

    추천0비추천0

    와우 엄청 기대됩니다! 한국의 오페라가 오페라의 원산지인 유럽에서 순회 공연을 한다니 놀라우면서 기대됩니다. 만약 시간이 되면 꼭 듣고 싶습니다. 이영조 작곡가님의 곡 기대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