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콜레오스. 르노코리아 제공
그랑 콜레오스. 르노코리아 제공국내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3관왕을 휩쓴 르노코리아의 그랑 콜레오스가 3월 시승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에 나선다.
르노코리아는 3월 한달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드라이브 더 챔피언' 고객 시승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그랑 콜레오스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KAJA)와 중앙일보의 '올해의 SUV',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 '올해의 내연기관 SUV' 등을 수상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로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 일렉트로 팝 로장주 머그잔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고객 3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행사 기간 동안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30명을 추첨해 최고급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달 그랑 콜레오스 구객 고객은 전월 대비 1% 이상 이율을 낮춘 특별한 3.3% 할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가솔린 모델을 구매할 경우 특별 대상 차량 혜택, 5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 혜택, 판매 전시장별 특별 프로모션, 1회 기준 재구매 혜택 등을 적용해 최대 13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 유예 할부 상품을 선택하면 하이브리드 월 20만원, 가솔린 월 18만원의 불입금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는 지난해 9월 9일 출시 이후 역대 최단기간 내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한 데 이어, 영업일 기준 75일 만인 지난 2월 2만2034대를 판매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그랑 콜레오스. 르노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