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구

    구미대·동우씨엠그룹, 재직자 평생학습 협력

    • 0
    • 폰트사이즈
    동우씨엠그룹 본사에서 열린 구미대와의 업무협약식. 왼쪽이 이승환 총장, 조만현 회장. 구미대 제공 동우씨엠그룹 본사에서 열린 구미대와의 업무협약식. 왼쪽이 이승환 총장, 조만현 회장. 구미대 제공 
    구미대가 공동주택 위탁관리 및 부동산개발 분야기업인 동우씨엠그룹과 재직자 평생학습과정 운영과 관련된 산학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구미대는 동우씨엠 재직자들의 직무능력향상 및 평생학습과정 운영을 맡기로 했고, △실무중심 교육과정 개발과 참여를 위한 협력 △세미나, 워크숍 등 전문가 양성 협력 △사회적 가치 실현, 대학생 재능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조만현 동우씨엠그룹 회장은 "올해 구미대의 신입생이 3250명에 달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하는 이유는 우수한 교육시스템이 바탕이 된 결과"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재직자들의 직무능력 향상과 함께 구미대의 우수 인재들을 확보하는 등 모범적인 산학협력 모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환 총장은"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에게는 우수한 회사의 취업기회를, 동우씨엠은 재직자 직무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고 실무 중심 교육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