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울릉도 바다 위 떠 있는 민박집…기안84·BTS 진·지예은 좌충우돌 운영기

울릉도 바다 위 떠 있는 민박집…기안84·BTS 진·지예은 좌충우돌 운영기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 오는 4월 8일 공개

예능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제공예능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제공
기안84·방탄소년단(BTS) 진·지예은의 좌충우돌 민박집 운영에 나선다.

넷플릭스는 12일 예능 '대환장 기안장'의 공개일을 오는 4월 8일로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의 독창적인 사고방식이 반영된 울릉도 기안장에서 숙박객들과 함께 펼쳐지는 민박 예능이다.

'초보 주인장' 기안84,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직원' 진, 그리고 기안장을 위해 수상 면허까지 취득한 MZ 막내 지예은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울릉도에 기안장을 오픈하기로 했어요"라는 기안84의 대사로 시작된다.

그의 상상력이 응집된 울릉도 바다 위 민박은 체크인부터 남다르다. 출입문 대신 스펙터클한 암벽이 기다리고 있으며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맨손 먹방까지 예고돼 있어 그야말로 '대환장' 퍼레이드가 펼쳐질 전망이다.

예능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제공예능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제공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울릉도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기안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망망대해를 앞마당으로 둔 기안장의 비주얼은 민박집인지 테마파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기안의 상상이 현실이 되다!'라는 문구 아래 흡족한 미소를 짓고 있는 기안84와 기안장을 즐기는 진, 그리고 지예은의 모습은 이들이 만들어 갈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작품은 '효리네 민박'을 통해 민박 버라이어티 장르를 개척한 정효민 PD, 윤신혜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예능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제공예능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제공
정효민 PD는 "'대환장 기안장'은 예상치 못한 기안적 상황을 낭만 삼아 즐기는 대환장 리얼리티"라며 "상상한 것은 모두 없고, 상상하지 못한 모든 것이 있는 기안적 사고로 흘러간다"고 강조했다.

이소민 PD도 "민박하면 떠오르는 일반적인 기대를 내려놓고, 대신 예측 불가능한 '기안적 상황'을 기대하신다면 기안장을 100%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짚었다.

황윤서 PD 역시 "'대환장 기안장'에는 기안84가 그린 기안장이 있다"며 "별 보며 잠들었다 퍼붓는 비에 깨는 기안적 낭만이 있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