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오비맥주, '폭포' 모티브로 카스 브랜드 이미지 새단장

  • 0
  • 0
  • 폰트사이즈

생활경제

    오비맥주, '폭포' 모티브로 카스 브랜드 이미지 새단장

    • 0
    • 폰트사이즈

    카스, VBI(Visual Brand Identity) 리뉴얼로 시장 리더십 강화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변화 예고. 오비맥주 제공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변화 예고.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스가 국내 맥주 시장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신선함과 혁신의 가치를 더욱 강화해 한 단계 도약하자는 취지라는 설명이다.
     
    카스는 이날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VBI 리뉴얼을 예고하는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브랜드 컬러인 짙은 푸른색을 강조한 시원한 폭포가 등장하며, 청량한 물줄기가 흘러내리는 장면을 통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리뉴얼은 신선하게 쏟아지는 '캐스케이드(폭포)'에서 영감을 받아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해 온 카스의 혁신 정신을 담아낸 것이 핵심이라고 사측은 소개했다.
     
    카스는 신규 디자인이 반영된 패키지를 소개하는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은 올 2분기 카스의 전 제품과 광고 영상에 적용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변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며,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디자인과 제품 변화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