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강원

    육동한 춘천시장, 강원도의원과 협력·소통 행보

    • 0
    • 폰트사이즈
    핵심요약

    춘천시 주요 시책 현장 투어 및 주요 시책 간담회 개최
    춘천시·강원특별자치도의원과 공감대 형성 및 협력체계 구축…주요 시책 추진 동력 확보

    연합뉴스연합뉴스
    강원 춘천시의회 전체 의원들과 소통의 자리를 가졌던 육동한 춘천시장이 춘천 지역 강원특별자치도 도의원과도 함께 협력 구축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춘천시에 따르면 오는 26일 육동한 춘천시장, 현준태 부시장을 비롯한 춘천시 소속 국장들과 춘천 지역 강원특별자치도 도의원과 함께 춘천시 주요 시책 현장 투어 및 주요 시책 간담회를 한다.
     
    이번 일정은 춘천시와 춘천 지역 강원특별자치도 도의원 간의 공감대를 형하고 협력체계 구축으로 주요 시책의 추진 동력 확보를 위해 준비됐다.  먼저 기업혁신파크 조성 예정지에서 사업 추진 상황을 설명하고 앵커 기업인 더존을 방문해 주요시설을 견학하는 등 첨단지식산업 관련 주요 시책을 협의할 계획이다.  

    앞서 춘천시는 춘천시의회 전체 의원 간담회, 춘천시 의정회 시정 시책 간담회에 이어 이번 도의원 주요 시책 간담회까지 연초부터 시정 협력을 추진했다.  

    3월에는 북부내륙권행정협의회 시장·군수 간담회를 추진하는 등 소통과 협력의 범위를 계속해서 넓혀갈 계획이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구든 만나고 듣고 협력하는 것이 그간 유치한 사업의 성공을 위한 첫걸음"이라며 "전국도시 춘천으로 나아가기 위해 우리 춘천시의 역량을 춘천에만 한정하지 않고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