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구준엽 아내 '대만 금잔디' 서희원 돌연 사망…향년 48세

구준엽 아내 '대만 금잔디' 서희원 돌연 사망…향년 48세

가수 구준엽(왼쪽)과 대만 배우 쉬시위안. 구준엽 공식 페이스북·'애적발성연습' 스틸가수 구준엽(왼쪽)과 대만 배우 쉬시위안. 구준엽 공식 페이스북·'애적발성연습' 스틸
그룹 클론 출신 가수 구준엽 아내인 대만 유명 배우 쉬시위안(서희원)이 48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3일 대만중앙통신(CNA)사 보도에 따르면 쉬시위안 여동생인 방송인 쉬시디는 에이전트를 통해 "우리 가족 모두 여행으로 일본에 왔는데, 내 가장 소중하고 다정한 언니 바비 쉬(쉬시위안 영어 이름)가 인플루엔자에 따른 폐렴으로 안타깝게도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쉬시위안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 여주인공을 맡아 우리나라에서도 '대만 금잔디'로 불리며 명성을 얻었다.

쉬시위안은 구준엽과 지난 2022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1998년 만나 1년 동안 교제하고 결별했다. 이후 쉬시위안은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10년 만인 2021년 이혼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OOOOOOO2022-01-25 11:50:54신고

    추천0비추천18

    첫째, 총선불출마가 아니라, 그냥 국회의원직 포기
    둘째, 민주당은 '우리 당 소속 지방자치단체장 등의 중대 비위로 치러지는 선거엔 공천하지 않는다'는 당헌을 바꿔 공천을 강행키로 했다.
    셋째, 지지율 하락으로 인한 고육지책이고, 지지율이 높았으면 제명할 일 없는 문제의원들
    넷째, 민주당이라는 이름 자체를 없애야함. 송영길 부터 당대표 내려놓고 국회에 얼씬거리지 마라. 무엇이 민주인지?
    윤석열 후보는 우리 민주당 정부의 어두운 유산입니다. 우리의 오만과 내로남불의 반사효과입니다.
    => 본인들에게 칼끝을 겨누니까 바로 팽?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