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북

    솔라파크, 진안군에 설 명절 선물세트 전달

    • 0
    • 폰트사이즈
    전춘성 진안군수가 17일 솔라파크 윤근성 대표(왼쪽)와 설 명절 선물세트 전달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진안군 제공전춘성 진안군수가 17일 솔라파크 윤근성 대표(왼쪽)와 설 명절 선물세트 전달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진안군 제공
    ㈜솔라파크는 17일 진안군청 군수실을 찾아 180만원 상당의 설 명절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솔라파크 측은 식용유, 맛술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 총 70박스를 맡겼다. 이 물품은 지역 홀로 사는 노인가구 등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솔라파크는 2021년부터 진안군의 소외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매년 명절마다 백미, 선물 세트 등을 기탁하며 온정을 나누고 있다.
     
    ㈜솔라파크 윤근성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명절을 맞아 지역을 위해 물품을 후원한 것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