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비의 변신' 정지훈 악역·우도환의 복싱…'사냥개들2' 제작 확정

방송

    '비의 변신' 정지훈 악역·우도환의 복싱…'사냥개들2' 제작 확정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시즌2…정지훈 변신 관심

    좌측부터 배우 우도환, 정지훈, 홍우진. 넷플릭스 제공왼쪽부터 배우 우도환, 정지훈, 홍우진. 넷플릭스 제공
    가수 겸 배우 정지훈이 데뷔 20년 만에 첫 악역을 소화한다.

    17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시리즈 '사냥개들'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시즌2는 극악무도한 불법 사채꾼 일당을 때려잡은 김건우(우도환)와 홍우진(이상이)이 글로벌 불법 복싱 리그를 상대로 또 한번 통쾌한 스트레이트 훅을 날리는 이야기다.

    우도환은 복싱 챔피언을 꿈꾸는 청년 김건우로 돌아온다. 그는 시즌1에서 어머니가 진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 세계에 뛰어들어 악랄한 김명길(박성웅)과 치열하게 맞섰다.

    이번 시즌2에선 복싱으로 불법 도박을 벌이는 전 세계 일당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끝장 대결을 펼친다.

    이상이는 건우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해병대 정신으로 무장한 복서 홍우진 역으로 나온다. 그는 또 한번 우도환과 함께 화끈하고 유쾌한 액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불법 복싱 리그를 깨부수기 위해 링 위에 다시 선 청춘 복서들. 우직하고 올곧은 건우와 유쾌하면서도 경쾌한 우진의 주먹이 어떤 통쾌함을 자아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건우와 홍우진을 불법 복싱 리그로 끌어들이는 악역 백정은 정지훈이 맡는다. 첫 악역 변신에 나선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백정은 세계 복싱 챔피언도 무참히 박살내는 압도적 파워를 가진 인물로, 복싱 유망주 건우를 어둠의 리그로 끌어들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사냥개들' 시즌2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