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축구도 즐기고, 피서도 즐기고…베스트일레븐, '영덕 풋볼 페스타' 개최

축구도 즐기고, 피서도 즐기고…베스트일레븐, '영덕 풋볼 페스타' 개최

베스트일레븐 제공베스트일레븐 제공축구 전문 미디어 베스트일레븐이 경북 영덕군과 함께 '영덕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를 개최한다.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는 축구도 즐기고, 피서도 즐기는 취지로, 오는 7월26일부터 나흘 동안 영덕군 일원에서 열린다. 유치부부터 순수 아마추어 초등 1~6학년부와 중등 통합부, 그리고 여성·엄마 풋살, 아빠 족구 등 10개 부문이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6월19일까지 베스트일레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 우수팀에는 해외축구 교류 기회가 제공된다. 또 총상금 규모는 5000만원 상당으로 국내 꿈나무 축구 행사 최고 수준이다. 참가하는 꿈나무 선수 전원에게는 스포츠 기능성 티셔트와 파니니 선수 카드 1팩 등 풍성한 기념품도 나눠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NOCUTNEWS대건2024-06-06 17:55:55신고

    추천0비추천0

    이런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기면서 놀 수 있는 이벤트 좋은거 같습니다, 심지어 상금도 있어서 재밌게 놀다가 상금도 함께 얻을 수 있어서 승부욕도 나고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런 이벤트가 많이 열리면 좋겠습니다!

  • NAVER대강인2024-06-05 23:56:03신고

    추천0비추천0

    이렇게 어렸을 때 부터 축구와 풋살이 라는 운동종목에 관심 가지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그런 스포츠 이벤트라고 생각하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미래의 축구 선수를 할 아이들에게 더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다른 축구 대회 같은 것들도 더 많이 열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