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순천완주고속도로 상관IC-동전주IC 오는 22일 전면통제



전북

    순천완주고속도로 상관IC-동전주IC 오는 22일 전면통제

    국도17호선 우회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20분 동안 순천완주 고속도로 동전주IC~상관IC 양방향이 전면 통제된다. 국도17호선으로 우회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제공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20분 동안 순천완주 고속도로 동전주IC~상관IC 양방향이 전면 통제된다. 국도17호선으로 우회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제공
    순천완주 고속도로 상관IC부터 동전주IC 구간 양방향이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20분 동안 전면통제된다.
     
    한국도로공사는 태양광 방음시설 설치 공사로 인해 불가피하게 통제한다고 21일 밝혔다.
     
    통제 시간에 완주에서 순천방향으로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은 동전주IC로, 순천에서 완주방향 이용 차량은 상관IC로 각각 진출, 국도17호선을 이용해 우회하면 된다.
     
    한국도로공사는 교통방송과 도로전광표지판(VMS) 등을 통해 교통 상황과 우회도로를 안내할 예정이며 이용고객은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과 로드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고속도로 이용객과 작업자의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작업인 만큼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출발 전 교통상황을 확인하고 우회도로를 이용해달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