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빌드업' 정수민, 신곡 팬 쇼케이스 5월 4일 무대륙서 연다



가요

    '빌드업' 정수민, 신곡 팬 쇼케이스 5월 4일 무대륙서 연다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오는 5월 4일 서울 마포구 무대륙에서 신곡 '비 라이크 유' 쇼케이스를 연다. 뉴런뮤직 제공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오는 5월 4일 서울 마포구 무대륙에서 신곡 '비 라이크 유' 쇼케이스를 연다. 뉴런뮤직 제공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신곡 발매를 맞아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뉴런뮤직은 "정수민이 새 앨범 '비 라이크 유'(be like YOU)의 발매와 함께 동명의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정수민은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고 팬들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라고 16일 밝혔다.

    '비 라이크 유' 쇼케이스는 오는 5월 4일 오후 3시, 7시 서울 마포구에 있는 공연장 무대륙에서 열린다. 정수민이 기존에 선보인 자작곡을 포함해 신곡 무대 등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를 준비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정수민의 팬 쇼케이스 '비 라이크 유'는 오는 18일 저녁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티켓을 오픈한다.

    미국 시카고 출신 싱어송라이터인 정수민은 채널A '청춘스타'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엠넷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 출연해 준결승(세미파이널)까지 진출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