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NCT 정우의 첫 솔로 OST는 '푸바오와 할부지'…오늘 발매



가요

    NCT 정우의 첫 솔로 OST는 '푸바오와 할부지'…오늘 발매

    NCT 정우. NCT 127 공식 페이스북NCT 정우. NCT 127 공식 페이스북그룹 엔시티(NCT) 정우가 SBS 예능 '푸바오와 할부지' OST를 부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정우가 부른 '푸바오와 할부지'의 OST '이젠 웃으며, 안녕'이 오늘(23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이날 오후 밝혔다.

    정우가 부른 신곡 '이젠 웃으며, 안녕'은 처음부터 예정된 이별이었지만 정성스레 푸바오를 돌보며 푸바오의 할부지란 사실로 늘 행복했다고 고백한 할부지들, 힘들고 지친 우리에게 선물같이 다가온 푸바오와의 이별을 슬프지만 웃으며 보내려는 모두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애틋한 사운드에 정우의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노래다.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정우의 첫 솔로 OST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2018년 NCT U의 '보스'(BOSS)로 데뷔한 정우는 이후 NCT 127 멤버로 합류했다. NCT 127은 '소방차'(Fire Truck) '무한적아'(無限的我;Limitless) '체리 밤'(Cherry Bomb) '사이먼 세이즈'(Simon Says) '레귤러'(Regular) '터치'(TOUCH) '슈퍼휴먼'(Superhuman) '영웅'(英雄; Kick It) '스티커'(Sticker) '질주'(2 Baddies) '팩트 체크'(Fact Check)(불가사의; 不可思議)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또한 정우는 NCT 첫 유닛 도재정의 멤버이기도 하다. 도영, 재현, 정우로 이루어진 NCT 도재정은 '퍼퓸'(Perfume)이란 곡으로 활동했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판다 푸바오와 강철원-송영관 사육사의 만남과 이별을 관찰하는 토크 프로그램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 2는 오늘(23일) 저녁 8시 35분 SBS에서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