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부산림청, 숲가꾸기 패트롤 발대식 개최…안전한 사업장 결의



영동

    동부산림청, 숲가꾸기 패트롤 발대식 개최…안전한 사업장 결의

    동부지방산림청은 29일 숲가꾸기패트롤 참여 근로자 35명을 대상으로 2024년 숲가꾸기패트롤 발대식 및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동부산림청 제공동부지방산림청은 29일 숲가꾸기패트롤 참여 근로자 35명을 대상으로 2024년 숲가꾸기패트롤 발대식 및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동부산림청 제공
    동부지방산림청은 29일 숲가꾸기패트롤 참여 근로자 35명을 대상으로 2024년 숲가꾸기패트롤 발대식 및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숲가꾸기패트롤은 주민생활에 불편을 주거나 생활권 내 산림에서 발생가능한 각종 산림피해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국민생활에 지장을 주는 현장민원 처리에 앞장서는 역할을 하게 된다. 강릉, 양양, 평창, 영월, 정선, 삼척, 태백 등 7개 국유림관리소에서 각 5명씩 운영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신속한 산림민원 해결과 더불어 안전사고 방지와 재해예방 실천, 기본적인 안전수칙 준수 등 안전한 사업장 조성을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최수천 동부지방산림청장은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하면서 국민생활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