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전자담배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최환진 한신대 명예교수(왼쪽)와 김기화 한국필립모리스 커뮤니케이션 총괄. 한국필립모리스 제공한국필립모리스가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전자담배 기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별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전문가 그룹의 최종 심사를 거쳐, 소비자의 니즈를 가장 훌륭하게 만족시킨 제품과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각 부문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가장 우수한 브랜드를 최종 선정한다.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022년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제품 '아이코스 일루마'와 고급형인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국내에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일체형 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출시해 연초를 피우는 성인 흡연자들의 비연소 제품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에 적용된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은 타바코 스틱을 태우지 않고 내부로부터 가열한다. 사용자가 별도로 기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고, 제품 내구성도 높였다.
김기화 한국필립모리스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연초 흡연자들의 전환을 지속적으로 돕기 위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